제로베이스원 장하오X리키, 中 인기 예능 '달려라' 출격..승부욕↑
입력 : 2024.06.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왼쪽)와 리키 / 사진제공=웨이크원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왼쪽)와 리키 / 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와 리키가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뜬다.

장하오와 리키는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중국 절강TV '달려라'에 출연한다.

'달려라'는 다양한 명소에서 레이스를 펼치는 중국판 '런닝맨'으로, 지난 2014년 첫 방송 이래 중국 현지에서 꾸준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인기 시리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최강 동아리 대항전'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게임이 진행된다. 장하오와 리키는 승부욕을 불태워 '100인 숨바꼭질' 등 다양한 게임에 적극 참여,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장하오와 리키가 속한 ZEROBASEONE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에 돌입한다. 또한, ZEROBASEONE은 일찌감치 오는 7월 중화권 내 대형 음악 페스티벌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2024'와 8월 일본 최대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에 참석을 확정, '5세대 아이콘'다운 글로벌 행보를 펼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