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 타이틀곡 '도깨비 (SHOC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강렬한 EDM의 사운드를 담아 도입부부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탈바꿈한 올아워즈의 모습을 비추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올아워즈는 웅장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이 감도는 무대에서 비장한 표정을 드러냈고, 패기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타이틀곡 '도깨비'를 통해 짜릿함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케이팝에 접목한 곡이다. 다소 과격하지만 충격적인 조합을 통해 새로운 장르를 시도한 올아워즈는 도깨비를 만난 순간과 같은 짜릿함을 담아 자신들만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올아워즈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디큐브시티 해바라기 공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열었다. 올아워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긴 '도깨비' 무대를 첫 공개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 데뷔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와 수록곡 'WAO WAO(와오 와오)' 무대 등을 통해 '최강 퍼포먼스' 그룹다운 존재감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올아워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는 신인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패기와 젊음을 조금 더 거칠게 담은 앨범으로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