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하영 기자]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이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박소현X산다라박| “소현 언니 소개팅한 게 문제가 많다며?” | 2NE1 콘서트 뒤풀이, 과식, 소개팅썰, 이기자부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나래는 산다라박에게 “다라 언니는 소개팅을 해?”라고 물었다. 산다라박은 “소개팅을 거의 안 하긴 하지. 가많이 있어도 연락이 오더라고”라며 인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박소현은 “맞다”라고 인정했고, 박나래는 “연락처를 어떻게 알고 (가만히 있어도 연락이 오냐)”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씨엘(CL)한테 받는다”라고 했고, 박소현도 “내가 알려준다”라고 웃었다.
이어 “그럼 같은 동료 아이돌 판에서도 연락이 많이 좀 오냐”라고 물음에 산다라박은 “예전에는 그랬었다. 근데 내가 ‘사이버 러버’ 썰만 너무 얘기해서 내가 그렇게 알려져 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박소현은 “다라 남친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다. 알잖아 우리도 (‘비디오스타’)6년 하면서 아무도 못 봤잖아”라고 의심했다. 박나래는 “비밀 연애하고 하는 거냐”라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다 비밀 연애 아닌가요. 연예인들은”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때 박소현이 “난 알고 있지”라고 하자 박나래는 “다라 언니가 소현이 언니한테 얘기할 수 있어. 왜냐하면 다 까먹거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공감한 산다라박은 “오 맞아. 진짜 비밀 얘기 다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나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