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엔플라잉의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가 ‘여름 캐럴’로 떠오르고 있다.
엔플라잉은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디지털 싱글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스페셜 클립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이승협과 유회승의 청량 비주얼이 시선을 모았던 바, 스페셜 클립 본편이 공개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5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의 사운드를 배경으로 한여름의 아름다운 청춘같은 엔플라잉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들은 드넓은 바다에서 요트, 자전거를 타는 등 여름을 한껏 즐기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를 통해 듣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이 느껴지는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의 매력을 배가 시키며 여름의 청량감을 충분히 느끼게 한다.
엔플라잉의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는 올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다.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어느날 바람처럼 마음에 스며든 사랑에 대한 경쾌한 고백을 담았다. 그들만의 방식으로 청춘과 기억을 얘기하는 엔플라잉의 매력이 가득 담겨 있어 마치 지금 당장 사랑에 빠진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는 맴버들과의 약속 중 하나로 엔플라잉의 완전체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쉬지 않고 꾸준히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지난 6월 개최된 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2024 N.Flying LIVE 'HIDE-OUT'’에서 선공개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발매하게 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