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신곡 'T.P.O'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갓세븐(GOT7) 영재가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 개최한다.
앤드벗 컴퍼니 소속 영재는 6월 29일 공식 SNS를 통해 '2024 YOUNGJAE ASIA TOUR '의 스케줄을 담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개최를 확정지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영재는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 8월 24~25일 태국 방콕, 9월 7일 홍콩, 9월 21~22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번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는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대만, 필리핀, 태국, 일본에서 펼쳐졌던 아시아투어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다시 펼쳐지는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지지에 힘입어 개최된 투어다.
특히 영재는 이번 투어를 통해 신곡 'T.P.O' 무대를 글로벌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코너를 진행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울러 영재는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를 통해 올해에만 총 6개의 아시아 대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하게 돼 글로벌 대세다운 활발한 활동을 증명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재의 신곡 'T.P.O'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nyc@osen.co.kr
[사진] 앤드벗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