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인플루언서' PD ''장근석 미친 사람, 우승에 진심''
입력 : 2024.08.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중구=최혜진 기자]
손수정 PD, 이재석 PD/사진=넷플릭스
손수정 PD, 이재석 PD/사진=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의 PD들이 서바이벌 참가자 장근석, 이사배 열정을 칭찬했다.

6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 마실 라이브홀에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재석 PD, 손수정 PD가 참석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 예능이다.

배우 장근석, 기은세, 유튜버 이사배, 빠니보틀, 가수 진용진 등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무려 '1억 2천만 명'의 팬덤을 모으며 영향력을 검증받은 대한민국 톱티어 인플루언서 77인이 '최고의 인플루언서' 타이틀을 얻기 위해 극한 경쟁에 뛰어들어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재석 PD는 가장 인상이 깊은 출연자로 장근석을 언급했다. 그는 장근석에 대해 "오랜 시간 일하고 있고 아시안 프린스로 세계적인 인기스타다. 또 장근석이 싸이월드 때부터 수많은 글을 남겼다. 원조 인플루언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인도 원조 인플루언서라는 자부심이 있다. 우리 입장에선 고맙더라. 또 주변에서 홍보에 필요한 출연자가 필요한 거 아니냐고 하는데 이분은 우승에 진심이다. 열심히 해줬다"며 "공부를 정말 많이 하고 왔더라. 다 내려놓고 플레이 해줬다. 어떻게 (연예계에서) 30년을 버텼는지 알 수 있을 거다. 전략이나 노하우가 어마어마하다. 미친 사람처럼 했다"고 전했다.

손수정 PD는 이사배와 첫 만남이 인상 깊었다고 했다. 그는 이사배와 첫인상을 떠올리며 "걸어올 때부터 후광이 비치더라. 인플루언서 이미지를 구현했을 때 나는 이사배라고 생각했다. 장근석이 미친 사람인 것처럼 이사배도 광인이다. 엄청 맑은 눈의 광인"이라며 "반짝반짝 눈을 빛내면서 너무 재밌을 거 같다더라. 1세대이기도 하고 뷰티라는 독보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프로그램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진 않을까 했는데 너무 해맑고 밝게 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고 밝혔다.

한편 '더 인플루언서'는 이날 첫 공개된다.



중구=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