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끝여름 청춘 영화 감성으로 컴백 열기를 달궜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알고리즘스 블러썸)'의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히나가 눈을 뜨는 모습으로 시작해 꽃을 매개체로 네 멤버의 웃음과 설렘 가득한 일상이 빠르게 보여진다. 스크린을 연상케 하는 프레임 속에 감성적인 무드의 장면들이 교차되며 한 편의 청춘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이렇듯 QWER은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서는 서정적 감성과 노랫말을 강조한 데 이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서는 특유의 경쾌한 밴드 사운드를 들려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은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낸 노랫말이 특징이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QWER과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Algorithm's Blossom'은 QWER이 팀으로서 새롭게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알고리즘이 피워낸 꽃'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을 포함해 'INTRO', '가짜 아이돌', '사랑하자', '달리기', 안녕, 나의 슬픔', '메아리', 'OUTRO' 등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이 담긴 총 8곡이 수록됐다.
QWER의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