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충전돌' 파우, 오늘(23일) 선공개곡 'Sunset' 발매..요치 ''첫 자작곡''
입력 : 2024.09.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EP 앨범 발매를 예고한 그룹 파우(POW)가 선공개곡을 발매한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선공개곡 'Sunset'(선셋)을 발매한다.

'Sunset'은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빈티지한 기타 리프에 잔잔하고 아련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멤버 요치가 전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으며, 모든 멤버들이 가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앨범 커버 이미지에선 다섯 멤버들이 어깨동무를 한 채 지고 있는 태양을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먹먹한 감동을 선사한다.

요치는 'Sunset'에 대해 "한국에 돌아오고 음악을 공부하며 혼자 작업실에서 밤을 새워 만든 첫 번째 곡"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가장 큰 에너지가 되어 주는 존재는 역시 사랑하는 파워(팬덤명)"이라며 "그래서 공백기 동안 힘을 많이 잃었다. 멤버들과 여러분들을 떠올리며, 그리워하고 이야기하며 완성된 곡"이라고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파우는 오는 10월 21일 두 번째 EP 앨범을 발매하며 약 9개월 만에 컴백한다. 모션 영상 등 티징 콘텐츠를 통해 통해 파우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풋풋한 감성을 보여주면서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가운데, 파우는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Sunset'을 통해 먼저 반가운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파우의 두 번째 EP 앨범 선공개곡 'Sunset'은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