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마음 담았다…손디아, '다리미 패밀리' OST 가창
입력 : 2024.10.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손디아가 ‘다리미 패밀리’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가진 손디아가 KBS2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 서용수)의 세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Dear!보리수’는 슈베르트의 ‘보리수’를 샘플링한 곡으로 스트링 선율과 잔잔하면서도 여운 있는 멜로디를 통해 지친 마음에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 곡의 보컬로 참여한 손디아는 특유의 섬세하고 진솔한 보이스로 담담하게 말하는 듯 ‘다리미 패밀리’의 이다림(금새록 분)의 마음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앞서 가수 권진원, 육중완밴드의 OST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손디아 또한 ‘다리미 패밀리’ OST를 가창하며 스토리의 몰입도와 서사를 더욱 심화시킬 예정이다. 이에 OST 주자로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하는 ‘다리미 패밀리’ OST의 네 번째 주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으로 매주 토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손디아가 가창자로 출격한 KBS2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의 세 번째 OST ‘Dear!보리수’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