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능 응원도 특별해..''신분증보다 건강 챙겨''
입력 : 2024.11.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향해 힘찬 응원을 보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2일 오후 6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모아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11월 14일. 이날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셨다. 자신감을 갖고 편안한 마음으로 응시하시면 원하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시험을 보지 않는 분들도 주변의 수험생 가족, 친구, 지인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 한 마디를 해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될 거다"라고 덧붙이며 "수험표, 신분증 모두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날씨도 쌀쌀해졌는데 옷 따뜻하게 입고 컨디션 조절도 중요하다"라고 당부했다.

"그동안의 노력이 별처럼 반짝 빛을 발할 수 있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응원하겠다. 좋은 결과를 가지고 밖으로 나서시길 바란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대박 나세요!"라고 외치며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었다.

한편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12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16일 자/집계기간 11월 1~7일)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와 타이틀곡 'Over The Moon'이 '월드 앨범'과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각각 10위와 8위에 올랐다. 이는 신보의 미국 정식 발매(8일)에 앞서 거둔 성과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