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결혼 한달 만 화려한 외출…'경력 단절' 없이 열일
입력 : 2024.11.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조보아가 빈틈없이 꽉 찬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최근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조보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 매혹적이면서도 화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우아한 분위기의 오프숄더 원피스부터 스포티한 착장까지 극과 극 스타일을 모두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보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는 미소와 눈빛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조보아는 여유로운 제스처와 놀라운 집중력으로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가 하면, 카메라 밖에서는 싱그러운 미소로 주변을 환히 밝히는 등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조보아는 화보 장인답게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키기도.

이렇게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조보아는 2025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제공

2025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에서 이복동생 홍랑을 애타게 찾는 재이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또한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에서는 김성준(김수현)의 옛 연인이자 위조품 단속 특별사법경찰 송혜정 역으로 분해 안정적인 연기 내공으로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