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4월 결혼’ 은가은♥박현호, 겹경사 터졌다..“올해 자녀운 있어” (‘신랑수업’)[종합]
입력 : 2024.11.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하영 기자] ‘신랑수업’ 내년 4월 12일 결혼을 앞둔 박현호, 은가은 커플이 찰떡 궁합을 자랑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 은가은 커플이 축가를 부르기 위해 결혼식에 참석한 후 결혼 궁합을 보러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현호, 은가은은 손을 잡고 어딘가로 향했다. 박현호는 어김없이 “오늘따라 많이 예쁘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다 결혼 맞춤 한복이 포착됐고, 박현호는 “가은이가 입으면 예쁘겠다”라고 말했다.

은가은은 “나 어렸을 때 한복 입는 거 좋아해서 한복 입고 한옥집에서 살고 싶다고 그랬대”라고 이야기했다. 그 말에 박현호는 “내가 한복 입고 한옥에서 살게 해줄게”라고 모범답안을 해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은가은은 “나 데리고 살거야?”라고 물었고, 박현호는 “오늘 그러려고 온 거잖아”라며 의미심장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다름 아닌 결혼식장이었다. 박현호는 “제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보니까 예습 공부하러 갔다. (지인을 통해) 저에게 마친 축가를 부탁하셔서 좋은 기운을 얻고자 가은이와 축가하러 왔다”라고 찾은 이유를 밝혔다.

본식이 시작되고, 박현호는 아버지 손을 잡고 입장하는 신부를 보며 눈시울을 붉히는 은가은을 향해 “내가 나가 있다가 가은이가 나오면 중간에 서있을게”라고 위로했다. 스튜디오에서 그는 “일반 결혼식장은 아버지 손을 잡고 입장하는데 저희는 상황이 다르다 보니까 가은이가 혼자 입장을 한다고 생각하니까 마음이 좀 안 좋더라”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그러자 이다해는 “저는 저 혼자 입장했다. 근데 세븐 씨가 중간 넘어서까지 저를 데리러 왔었다. 그래서 제가 너무 떨려가지고 저는 정말 제가 안 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눈물이 나오더라”라고 회상했다. 이에 이승철은 “(드라마에서) 결혼식 촬영 많이 해보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이다해는 “시집 많이 가봤는데 진짜 시집 가는 건 또 다르더라”라고 답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이젠 나만 믿어요’를 달달한 화음으로 선사하며 축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때 이승철은 “신랑 입장곡으로 뭘 하고 싶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자신이 그룹으로 있는 코요태의 ‘우리의 꿈’을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축가는 누구에게 부탁할 거냐는 물음에 김종민은 이승철을 언급하며 코요태 멤버에게는 축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현호, 은가은 커플은 결혼 궁합을 보기 위해 역술인을 만나러 갔다. 역술가는 박현호 사주를 보더니 “가을, 겨울생 여자를 만나야 좋다”라고 말해 박현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은가은도 “난 여름인데”라고 하자 역술인은 “입추가 지나서 태어났기 때문에 가을 생이 맞다”라며 두 사람이 잘 맞는 궁합이라고 전했다. 스튜디오에서 박현호는 “울뻔했다”라고 당시 심경을 밝혔다.

특히 역술가는 돈 관리 누가 했으면 좋겠냐는 질문을 받자 박현호에게 “돈 투자 하지 마세요. 올해가 돈 많이 쓰는 해다”라고 주의를 줬다. 이를 들은 박현호는 “사실은 진짜 제가 처음 얘기하는데 올해 사기당했다. 전에 빌려줬던 돈을 못 받았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역술가는 자녀 운에 대해 “자녀 운이 올해 들어와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결혼을 앞둔 두 사람 사이에 2세를 만나보게 될 지 기대를 모았다. “(사주에) 아들 하나, 딸 하나 있다”는 말에 박현호는 “제가 바라는 가족 구성원”이라고 설레어했다. 그러자 역술가는 “딸은 은가은을 닮았고, 아들일 경우 박현호를 닮을 확률이 높다”라고 알렸고, 박현호는 “아들 낳지 말자”라고 태세 전환해 웃음을 안겼다.

속궁합에 대해 역술가는 “잘 맞기는 하는데 가은 님이 체력적으로 부담이 생길 때가 한번씩 있다”라고 분석했다. 이에 박현호는 “정자 검사 한 번 하러 가시죠”라고 의기양양해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결혼 운에 대해 역술가는 “결혼은 여자 운으로 들어가는 게 좋으니까 4월에서 7월 사이. 너무 덥지 않을 때 두 분이 상의하셔서 (정해라)”라고 조언했다. 실제 두 사람은 4월 12일 결혼을 앞두고 있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