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매 신작, 고민시는 확정·차은우는 검토..로맨스 호흡 이뤄질까 [종합]
입력 : 2025.01.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스타작가 홍자매(홍미란, 홍정은)의 신작에 고민시가 출연하고, 차은우가 긍정 검토 중이다. 이들의 의기투합해 새 작품을 선보일까.

고민시 소속사 미스틱액터스는 9일 OSEN에 “고민시 배우가 홍자매 신작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다만 신작의 제목 및 편성과 관련해서는 정해진 바 없다고. 일각에서는 해당 작품이 ‘호텔 델루나2’라는 이야기도 돌았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OSEN=민경훈 기자] 배우 고민시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브랜드 포토 행사에 참석했다.한편, 고민시는 최근 드라마 ‘당신의 맛’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고민시가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27 / rumi@osen.co.kr

홍자매의 신작에 고민시가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남자 주인공으로는 차은우가 제안을 받았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차은우는 최근 홍자매 작가님의 새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차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촬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추후 차기작품이 결정되면 말씀드리겠다”며 “소속 아티스트 차은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를 종합하면, 홍자매의 신작에 현재 고민시가 출연을 확정했고 차은우가 긍정적으로 대본을 검토하고 있다. 어느 정도 윤곽이 잡힌 상황. 이들이 의기투합해 새로운 로맨스 드라마를 완성시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OSEN=지형준 기자] 29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디올 포토행사가 열렸다.이날 가수 뉴진스 해린, 배우 한소희, 차은우, 정해인, 로몬, 김민하,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모델 박희정, 배윤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차은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29 / jpnews@osen.co.kr

인기 작가 홍자매는 드라마 ‘쾌걸춘향’, ‘마이걸’,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최고의 사랑’, ‘호텔 델루나’, ‘환혼’ 등을 집필했고, 최근에는 고윤정, 김선호가 출연하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로맨스 장르에서 여러 히트작을 선보이기도 해 차기작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고민시는 2017년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데뷔한 뒤 ‘좋아하면 울리는’, ‘시크릿 부티크’, ‘스위트홈’ 시리즈’, ‘오월의 청춘’,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으로 ENA ‘당신의 맛’에 출연한다.

차은우는 2016년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한 뒤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ㄴ마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아일랜드’,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 월드’ 등에 출연했고,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출연을 확정짓고 현재 촬영 중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