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콘셉트 퀸'으로 솔로 데뷔 예열
입력 : 2025.01.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예열을 이어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민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ER'(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장미에 둘러싸여 긴 흑발을 흩날리는 민니가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던 모습에 이어 이번에는 서정적 분위기로 '콘셉트 퀸'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 민니는 꽃에 둘러싸인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무표정한 차가운 무드를 동시에 보여주면서 첫 미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앞서 민니는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Two)의 제복 의상과 미니 7집 'I SWAY'(아이 스웨이) 주근깨 메이크업 등 파격적인 변신을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다채로운 콘셉트의 종합이 될 신보 앨범 'HER'에 이목이 집중된다.

민니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HER'와 선공개곡 'Blind Eyes Red'(블라인드 아이즈 레드)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된 첫 미니 앨범 'HER'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2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