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하수정 기자] 판타지 로맨스의 레전드로 불리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공 쏠레어파트너스(유), 공동제공 ㈜하이그라운드,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이 멜로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설렘을 선사할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감미로운 음악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로맨스 영화들이 국내 관객의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도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음악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2014년 개봉한 영화 ‘비긴 어게인’은 음악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은은한 멜로 감성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다룬 스토리, 대표곡 ‘Lost Stars’를 필두로 한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사랑받았다.
그런가 하면 2016년 개봉한 영화 ‘라라랜드’는 사랑에 빠진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과 배우 지망생 미아가 그들의 꿈과 이상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화려한 뮤지컬 시퀀스와 어우러지는 오프닝 곡 ‘Another Day Of Sun’을 비롯해 ‘Someone In The Crowd’, ‘City Of Stars’ 등 다채로운 곡들을 선보였다. 또한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의 절절한 멜로 연기가 돋보였던 ‘스타 이즈 본’은 ‘Shallow’ 등의 음악으로 입소문을 이끌어내며 해외 주요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이렇듯 멜로 서사와 환상적인 음악이 적절하게 조화된 영화들은 수 년간 국내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왔으며, 올겨울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이러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준과 정아가 시간을 넘나들 때 연주하는 대표 피아노곡 ‘시크릿’은 다시 한 번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며,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롭게 창작된 OST들 역시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으로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현대 음악과 클래식의 아름다운 조화는 섬세한 멜로 분위기를 형성할 뿐 아니라 캐릭터들의 감정에 깊이감을 더하며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 더욱 짙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명품 음악으로 귀와 마음을 모두 매료시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데이트 무비로 자리매김해 많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렘 가득한 이야기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