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수형 기자] ‘짠한형’에서 황우슬혜가 취중 토크 중, 깜짝 열애 사실 중임을 고백했다. 뒤늦게 정신(?)을 차린 황우슬혜였지만 열애 고백에 대해선 쿨한 모습을 보였다.
20일 짠한형 채널을 통해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짠한형} EP. 76 동엽신도 손절한 혼돈의 만취 팀워크! 누가 먼저 삐져서 집에 가나?!’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황우슬혜가 본명이 황진희라 소개, 권상우는 황우슬혜에 대해 “유니크한 배우 톤과 억양이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이 있다”고 하자 이이경은 “이주일 선생님처럼 독특하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이이경은 “우슬혜 누나 미혼이다”며 어필하자 황우슬혜는 “주변에서 소개시켜주려고 많이해, 근데내가 (소개팅) 안 하는게 아니다”며 “남자친구가 있다”며 깜짝 고백했다. 이에 모두 “대박 특종, 촬영 접자 다 끝났다”며 당황했다.정작 황우슬혜는 “없다가 (남자친구) 생겼다는게 왜? 이 나이에 없는게 이상하다”고 했다. “오빠 괜찮다 조용히 해라”며 덩달아 떠들썩한 권상우와 이이경을 진정시켰다.
다시 진정한 동료 배우들은 “너무 축하한다”며 본인들도 몰랐던 사실을 언급,이이경은 “혹시그분이나 회사 입장도 있다”며 “잠깐 나갔다가 바람쐬고 와라”며 황우슬혜를 챙겼다. 신동엽은 “그 분 회사?”라며 연예인인지 묻자 황우슬혜는 “연예인 사귀어본 적 없다”며 일반인임을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와 며칠 됐는지 묻자 황우슬혜는 “1년은 됐다”며 솔직, 신동엽은 “근데 그 분도 슬혜를 여자친구로 생각하는거지? 혼자 짝사랑 아니냐”며 분위기를 몰자 황우슬혜는 “그렇게 생각 안할 수도 있다”며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권상우는 “슬혜가 이렇게 즉흥적으로 말하는거 보니 슬혜가 많이 사랑하나보다”고 했고 이이경은 결혼에 대해 물었다.
황우슬혜는 “결혼은 아직 모른다 ,연하다”며 “내 나이에 연상이면 큰일난다”고 했다.그러면서 “10살 연하면 더 좋겠다”며 너스레 떨었다.
하지만 술 김에 남자친구를 고백한 듯 황우슬혜는 갑자기 “근데 남자친구 이야기 왜 나왔나, 내가 갑자기 그렇게 말했냐”며 깜짝 놀라 물었다. 이이경은 “지금 좀 (정신) 돌아온 것 같다”며 웃음,“세상에 다 알려지지니 ‘아차’ 싶나”고 묻자 황우슬레는 “이. 나이에 아차싶은건 좀 아니다”며 취중고백으로 실수가 아닌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