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측 ''3월 초 트라이아웃 취소..재정비 후 새단장 계획'' [공식]
입력 : 2025.02.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JTBC '최강야구' 측이 트라이아웃 취소를 알렸다.

'최강야구' 측은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JTBC는 '최강야구' 새 시즌 재개에 앞서 정비기간을 갖고 새롭게 단장할 계획"이라며 "이에 따라, 3월 초 예정된 트라이아웃은 최소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최강야구'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자분들께 혼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조속히 정비하여 새 시즌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트라이아웃은 새로운 선수 선발을 위한 테스트로, 앞서 '최강야구' 측은 2025년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멤버 선발을 위한 트라이아웃 진행을 예고하며 지난 1월부터 지원자들을 모집한 바 있다.

다음은 제작진 입장 전문.

JTBC '최강야구' 새 시즌 트라이아웃에 지원해주신 분들께 안내 드립니다.

JTBC는 '최강야구' 새 시즌 재개에 앞서 정비기간을 갖고 새롭게 단장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3월 초 예정된 트라이아웃은 최소됨을 알려드립니다.

'최강야구'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자분들께 혼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조속히 정비하여 새 시즌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mk3244@osen.co.kr

[사진] JTB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