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뉴비트도 불렀다..태진아, 후배들과 세대 초월 신곡 합창
입력 : 2025.04.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태진아
/사진=태진아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로 활동 중인 가수 태진아가 후배 가수들과 세대를 초월한 의리를 자랑했다.

태진아는 10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보이 그룹 뉴비트가 태진아의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의 한 구절을 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9일에는 보이 그룹 더보이즈와 함께 '친구야 술 한잔 하자'의 한 구절을 한목소리로 부르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앞서 태진아는 지난 5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친구야 술 한잔 하자'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더보이즈, 뉴비트 등은 태진아와 함께 대기실에서 '친구야 술 한잔 하자'를 한 목소리로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태진아
/사진=태진아
태진아 측은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더보이즈와 뉴비트는 자신들의 사인을 담은 앨범을 들고 태진아 대기실을 찾아가 선물했고, '친구야 술 한잔 하자'를 함께 불렀다고 전했다.

태진아는 "후배들이 사인이 담긴 앨범을 들고 찾아와주고 또 노래도 함께 불러주면서 응원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또 선배로서 보람도 느낀다"며 "세계 시장을 누비는 자랑스러운 후배들의 멋진 활약이 계속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태진아는 지난달 23일 신곡 '친구야 술 한잔하자' 등이 수록된 새 앨범을 발표했다. '친구야 술 한잔하자'는 오랜 친구를 만나러 가는 설렘과 흥분되는 기분을 잘 표현한 곡으로, 세상사 힘듦을 모두 잊고 친구와 술 한잔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고달픔을 잘 대변해 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태진아가 직접 가사를 썼으며, 그의 아들 이루가 작곡으로 참여했다.

태진아는 신곡 발매와 함께 10일 MBC ON '트롯 챔피언'과 11일 KBS 2TV '뮤직뱅크', 14일 SBS Life, SBS M '더트롯쇼' 등의 음악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해 '친구야 술 한잔 하자'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