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엘로엘(ELROEL)이 박세리 감독과 함께 촬영한 영상 광고를 전격 공개했다.
영상 속 박세리 감독은 어디서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선수 생활 당시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이야기함으로써 국민 영웅의 진실한 모습이 영상에 담겨 엘로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세리 감독이 추천하는 '엘로엘 선쿠션' 시리즈는 200만 개의 높은 판매고를 올린 제품으로 선케어 아이템 중 잘 나가는 아이템이다.
최근 200만 판매고를 돌파하며 '국민 선쿠션'으로 불리고 있다. SPF50+, PA++++로 국내 기준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제작되었으며, 쿠션 형태로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쿨링 효과와 더불어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까지 있어 특히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엘로엘 선쿠션은 재구매 고객이 꾸준하며, TV홈쇼핑과 오프라인 온라인에서도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엘로엘 마케팅 담당자는 “엘로엘은 이탈리아 코스모프루프 어워즈에서 국내 유일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만큼 해외에서도 이미 많이 알려진 브랜드이며, 골프계의 글로벌 레전드인 박세리 감독과 함께한 만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박세리 감독의 영상 속에 등장하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UD’는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영상 속 박세리 감독은 어디서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선수 생활 당시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이야기함으로써 국민 영웅의 진실한 모습이 영상에 담겨 엘로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세리 감독이 추천하는 '엘로엘 선쿠션' 시리즈는 200만 개의 높은 판매고를 올린 제품으로 선케어 아이템 중 잘 나가는 아이템이다.
최근 200만 판매고를 돌파하며 '국민 선쿠션'으로 불리고 있다. SPF50+, PA++++로 국내 기준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제작되었으며, 쿠션 형태로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쿨링 효과와 더불어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까지 있어 특히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엘로엘 선쿠션은 재구매 고객이 꾸준하며, TV홈쇼핑과 오프라인 온라인에서도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엘로엘 마케팅 담당자는 “엘로엘은 이탈리아 코스모프루프 어워즈에서 국내 유일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만큼 해외에서도 이미 많이 알려진 브랜드이며, 골프계의 글로벌 레전드인 박세리 감독과 함께한 만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박세리 감독의 영상 속에 등장하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UD’는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