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우승’ 광주, 경남과 홈 폐막전 경품 쏟아진다
입력 : 2022.10.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광주FC가 홈 폐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광주는 오는 9일 오후 4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경남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2 43라운드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광주는 K리그2 역사상 최단 기간 우승과 함께 K리그2 최다 승점, 시도민구단 홈 최다연승 등 숱한 기록을 써 내려간 2022시즌을 마무리하는 홈 폐막전에서 풍성한 경품으로 팬들을 맞이하고자 한다.

먼저 2022 미디어데이 공약 선물로 이정효 감독이 준비한 애플의 노트북 맥북 프로 2대를 비롯해 LG올레드 TV(55인치), 삼성 에어드레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무선청소기, SK 광파오븐레인지 등 푸짐한 경품들이 팬들을 기다린다. 경품 추첨은 하프타임 공개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먹거리도 준비했다. 주장 안영규는 선수단과 함께 사비로 커피 1,500잔을 준비, 1-2번 게이트 입구에서 팬들에게 무료로 나눠준다. 또 게이트 입구에서는 선착순 2,000명에게 팝콘을 증정한다.

선수단 애장품은 참여형 이벤트로 이뤄진다. 광주 유튜브 채널 ‘광주FC 인사이드 / 광주FC 방털기’편에 우승 축하 댓글을 달고, 해당 댓글 캡쳐본과 폐막전 직관 인증샷을 카카오톡 ‘광주FC’로 전송하면 된다. 2022시즌 멤버십 카드 및 구매 내역을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12일(수) 이후 개별 연락을 실시할 예정이다.

광주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한 역사를 써내려간 광주의 2022시즌은 팬들의 열렬한 응원이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 그래서 코치진과 선수단, 사무처 모두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다양한 경품과 함께 경기 종료 후 우승 세리머니를 통한 소중한 추억까지 모두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광주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