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시즌권 사전 구매하면 친필사인 유니폼 쏜다
입력 : 2023.01.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선수단과 하나되는 컨셉’의 시즌권을 출시해 팬심을 겨냥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8일 오후 2시부터 5월 31일까지 온라인 티켓링크를 통해 ‘My Seat 2023 김천상무’ 판매를 시작한다. 오프라인 판매는 3월 2일부터다. ‘My Seat 2023 김천상무’는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의 2023년 시즌권으로 선착순 100개를 한정 판매한다.

특별 패키지 박스가 포함된 시즌권 패키지 구성은 시즌 카드, 랜야드, 전사 머플러, 키링, 수첩, 볼펜, 지정좌석 커버, MD 30% 할인 쿠폰이다.

시즌권 구매자는 2023 시즌 동안 예매 및 발권 없이 시즌권 전용 게이트로 즉시 입장할 수 있다. 입장 동선 상에는 구매자 이름이 노출되며 지정좌석에는 구매자 이름이 담긴 좌석커버를 제작해 배치할 예정이다. 시즌권 구매자 동반 1인에게는 티켓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구매 기간인 18일부터 24일 사이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선수단 랜덤 친필사인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사전 구매 기간 내 구매자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이밖에도 선수단 스킨십 행사가 예정돼있다. 시즌권 구매자는 매 홈경기 워밍업 전 출전 선수들과 하이파이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2023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는 선수단 애장품을 건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팬미팅, 선수단 오픈트레이닝, 팬 사인회 우선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즌권은 성인 20만원, 학생 15만원이다. 현장 수령은 3월 2일부터 사무국 또는 홈경기 당일 시즌권 판매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배송은 2월 셋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주1회 착불 배송 예정이다. 취소 기한은 2월 19일까지다. 이후 취소 시 구단으로 물품을 반납해야하며 패키지 훼손 여부에 따라 상품 가격이 청구될 수 있다.

한편, 시즌권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사무국 마케팅 팀으로 유선 문의할 수 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