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안 해?” 중고생 무릎 꿇리고 폭행한 20대 여성 2명
입력 : 2023.06.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인사 안 해?” 중고생 무릎 꿇리고 폭행한 20대 여성 2명

인사를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불러내 폭행한 20대 여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울산 울주경찰서는 12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씨 등 2명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A씨 등은 지난 4일 밤 중학생 B양과 고등학생 C양을 울산 울주군의 한 빌딩 지하 계단으로 불러내 무릎을 꿇리고 강제로 담배를 피우게 한 뒤 뺨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A씨 등과 피해 학생들은 2개월 전부터 운동시설에서 만나 알고 지내던 사이로, 인사를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 등은 이튿날인 지난 5일에도 C양을 한 식당 건물 뒤편으로 다시 불러 '후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며 무릎을 꿇게 하고 복부를 때리는 등 1시간 가량 폭행한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 7일 피해자 가족으로부터 "딸이 1시간 넘게 감금된 상태로 폭행을 당했다"는 신고를 받고 수사를 시작했다.

현재 피해자 측은 두통과 불안 증세로 등교와 외출이 어려워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한 뒤 A씨 등 2명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사진=뉴시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