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헤어져..'' 이나은·양예나, 나흘 간의 열애·결별史[스타이슈]
입력 : 2024.01.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이나은(왼쪽), 양예나 /사진=스타뉴스
이나은(왼쪽), 양예나 /사진=스타뉴스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양예나가 나란히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나흘 만에 결별설이 불거져 곤욕을 치렀다.

지난 2일 더팩트는 이나은과 축구선수 이강인이 지난해 11월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 지하주차장에서 차량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두 사람이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자 온라인상에는 발리 목격담도 퍼졌다. 한 누리꾼은 지난해 6월 자신이 다녀온 발리 여행을 회상하며 "발리의 노을보다 더 놀랐던 건 한국의 보물 이강인을 만났다는 것"이라며 "행으로 보이는 아리따운 여성과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나은은 그해 9월 자신의 SNS에 휴양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가 삭제한 바 있다. 이에 다수 누리꾼들은 당시 이강인과 동행한 여성이 이나은 아니냐고 추측하며 열애설에 무게를 실었다.

하지만 이나은 소속사 나무 엑터스는 "확인해 본 결과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왼쪽부터) 이강인, 이나은, 설영우,양예나 /사진=스타뉴스
(왼쪽부터) 이강인, 이나은, 설영우,양예나 /사진=스타뉴스
이틀 후인 4일에는 양예나와 축구선수 설영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이들이 휴대전화 케이스, 모자 등을 수차례 각자의 SNS에 올린 점, 양예나가 설영우의 경기를 직관한 점, 설영우의 축구화에 'YENA'라는 영문이름이 자수로 새겨졌다는 점 등을 근거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일 것이라 추측했다.

이에 양예나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중에 있으나 연예인이자 한 사람의 개인 사생활이다 보니 확인에 어려운 점이 있어 양해 말씀 올린다"며 "더 자세한 내용을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5일 스포티비뉴스는 이 두 커플이 이미 헤어진 상태이며, 결별한 뒤 열애설이 불거졌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양 측 소속사는 앞선 입장을 견지했다.

한편 이나은과 양예나는 지난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으나 2022년 해체됐다. 현재 두 사람은 배우로 전향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