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소속사 이적 후 첫 프로필 사진 공개..'대학내일' 아니야?
입력 : 2024.01.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새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육성재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롭게 촬영한 세 콘셉트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회색 후드를 입고 정면을 바라보며 풋풋한 미소를 띠고 있다. 마치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 소년과 청년의 경계에 서 있는 듯한 순수한 매력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대학내일' 매거진 화보를 연상시키는 훈훈한 이미지의 육성재를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니트 소재 착장으로 범접할 수 없는 남친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 중이다.

육성재는 마지막 사진을 통해 앞선 두 콘셉트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시크한 분위기의 터틀넥과 재킷을 착용한 그는 깔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로 한층 더 농익은 남성미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육성재는 풋풋하고 청량한 분위기부터 시크한 카리스마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4년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한 육성재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tvN '도깨비', KBS2 '후아유-학교 2015',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JTBC '쌍갑포차', MBC '금수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고 더욱 다채로운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아이윌미디어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