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궁궐의 맹수' OST 주자 합류..시린 이별 감성 담은 '아픈 기억'
입력 : 2024.01.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우이경이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1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아픈 기억’이 발매된다.

‘아픈 기억’은 다수의 인기 작품 OST를 프로듀싱한 필승불패W,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우이경이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세련된 사운드와 ‘지워지지 않는 아픈 기억은 누구도 날 위로해 줄 수 없어/사랑해 그대 나를 밀어도 난 또 그댈 기다리잖아’처럼 사랑이 끝난 후에도 남은 지독한 미련과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아릿함을 자아낸다.

가창에는 ‘감성 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우이경이 함께 했다. 우이경은 차분한 보컬 톤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작품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지난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가요계 등장한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탁월한 음악성을 드러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아픈 기억’은 오는 18일 낮 12시1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