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24년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 진행…이정후, 후배들에게 프로 마음가짐 조언
입력 : 2024.01.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 제공

[OSEN=길준영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키움은 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에는 1라운드 지명선수인 전준표, 김윤하를 포함해 신인선수 14명과 육성선수 2명 등 총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프로선수로서 첫발을 내디딘 신인선수들이 프로 생활에서 갖춰야 할 소양 및 기본자세를 교육하기 위해 마련됐다.

키움 히어로즈 제공

홍원기 감독과 설종진 퓨처스팀 감독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트레이닝, 마케팅, 미디어 대응, 영양 관리 등의 교육이 이어졌다.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이적한 이정후도 특별 강사로 참여해 KBO리그에서 겪은 경험을 공유했다. 신인선수들은 교육을 마친 뒤 프로 입단을 기념하는 선물도 받았다.

신인 김윤하는 “오늘 교육을 통해 프로선수가 갖춰야 할 마음가짐과 행동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 최근 몸무게를 늘리려 노력하고 있었는데 영양 관리 강연을 듣고 나니 앞으로 더 체계적으로 몸 관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제 진짜 시작이라는 생각도 든다. 오늘 알게 된 것을 토대로 프로 생활을 잘해 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fpdlsl72556@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