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 '미식가의 그로서리' 컨셉으로 선물세트 구성…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판매
- 각 채널 특성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 마련하며 세분화된 고객 니즈 충족
유러피안 푸드 마켓 리더 구르메 F&B 코리아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고메 푸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미식 문화 확대로 글로벌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명절 선물세트의 판도도 바뀌는 추세다. 구르메F&B 코리아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하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해 유러피안 식자재를 담은 트렌디한 고메 푸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미식가의 그로서리'라는 컨셉을 주제로 유러피안 고메 푸드 및 프리미엄 푸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컬리 등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CVS(편의점),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 각 채널 특성에 따라 실속형 선물세트, 베스트 선물세트, 럭셔리 선물세트 등 3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주요 소비층인MZ세대를 공략하여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폭넓게 제품군을 마련했다.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치즈, 샤퀴테리, 트러플, 캐비어 등 프리미엄 고메 푸드를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현대백화점에서는 대한민국1세대 이탈리안 어윤권 셰프의 간편식 브랜드 뽀모와 이즈니AOP 버터를 비롯해 다양한 구르메F&B의 유러피안 식자재를 함께 구성한'구르메 에오 콜라보 기획 세트'로 차별화된 유러피안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근 명절 선물 대표 구입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CVS 채널 및 롯데마트에서도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여 접근성을 확대했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정형화된 선물세트 외에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선물세트 및 콜라보 기획 세트 등 각 채널에 특화된 트렌디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구르메 F&B 코리아만의 특색 있는 제품 구성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푸드&라이프 스타일을 큐레이션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르메 F&B 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1998년 설립 후, 20여 년 동안1,000여 종이 넘는 프리미엄 유럽 식자재를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유러피언 푸드 마켓 리더 브랜드다. 치즈, 버터, 오일, 소스, 캐비어, 푸아그라 등 유러피언 식자재와 커피, 키친&리빙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수입 유통하고 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러피안 푸드 마켓 리더 구르메 F&B 코리아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고메 푸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미식 문화 확대로 글로벌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명절 선물세트의 판도도 바뀌는 추세다. 구르메F&B 코리아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하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해 유러피안 식자재를 담은 트렌디한 고메 푸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미식가의 그로서리'라는 컨셉을 주제로 유러피안 고메 푸드 및 프리미엄 푸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컬리 등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CVS(편의점),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 각 채널 특성에 따라 실속형 선물세트, 베스트 선물세트, 럭셔리 선물세트 등 3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주요 소비층인MZ세대를 공략하여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폭넓게 제품군을 마련했다.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치즈, 샤퀴테리, 트러플, 캐비어 등 프리미엄 고메 푸드를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현대백화점에서는 대한민국1세대 이탈리안 어윤권 셰프의 간편식 브랜드 뽀모와 이즈니AOP 버터를 비롯해 다양한 구르메F&B의 유러피안 식자재를 함께 구성한'구르메 에오 콜라보 기획 세트'로 차별화된 유러피안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근 명절 선물 대표 구입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CVS 채널 및 롯데마트에서도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여 접근성을 확대했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정형화된 선물세트 외에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선물세트 및 콜라보 기획 세트 등 각 채널에 특화된 트렌디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구르메 F&B 코리아만의 특색 있는 제품 구성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푸드&라이프 스타일을 큐레이션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르메 F&B 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1998년 설립 후, 20여 년 동안1,000여 종이 넘는 프리미엄 유럽 식자재를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유러피언 푸드 마켓 리더 브랜드다. 치즈, 버터, 오일, 소스, 캐비어, 푸아그라 등 유러피언 식자재와 커피, 키친&리빙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수입 유통하고 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