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5인 5색 ‘슈퍼 레이디’로 돌아왔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컴백 사전 인터뷰에서 (여자)아이들은 “이 세상 모든 레이디들에게 바치는 노래니까 다 같이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신곡을 소개했고, 슈퍼 워킹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이며 무대 위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화려한 세트 무대에서 등장한 (여자)아이들은 데님 점프수트에 레더 벨트와 부츠를 매치한 의상을 입은 채 오프닝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 속 (여자)아이들은 ‘Super Lady’다운 위풍당당 애티튜드를 자랑하는가 하면,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로 무대를 꽉 채우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까지 증명했다.
각자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한 내용을 담은 ‘Super Lady’는 이 세상 모든 ‘슈퍼 레이디’에게 전하는 곡이다.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퀸카 (Queencard)’ 참여진과 멤버 소연이 작업에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 29일 컴백해 글로벌한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Super Lad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