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수형 기자]’돌싱포맨’에서 은지원이 이혼 후 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은지원이 이혼을 언급했다.
이날 ‘돌싱포맨’에 은지원이 출연, 실제 이혼에 아픔이 있는 은지원은 진작에 섭외를 했다고 했으나 이를 거절했다고 했다. 무려 2년 간 섭외를 거절한 은지원에 탁재훈은 “넌 게스트로 나올 게 아니고 MC를 봐야 한다. 뭔데 거절하냐. (MC) 자격이 있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에 은지원은 “토크쇼인데 할 말이 딱히 없기 때문"이라며 나름대로 이유를 전했다. 방에서 게임만 한다는 것. 이에 탁재훈은 “임원희는 할 이야기가 있어서 나오냐. MC인데 왜 말을 안 할까?”라며 조용한 임원희에 대해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멤버들은 은지원이 ‘연애꽝’이라고 했다. 이에 모두 “결혼까지 했지 않나”며 의아해하자 은지원은 “결혼만 할줄 알고 연애를 못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멤버들은 “소문에 의하면 여성 앞에서 수줍음이 많아진다고 하더라”며 낯 가리는 편인지 물었다.이에 은지원은 “데이트도 집에서 한다 돌아다니기 불편하기 때문”이라 답했다.
실제로 연애를 안하는 이유가 특별히 있는지 물었다. 이에 은지원은 “함부로 연애할 나이가 아니지 않나”라며 “재혼을 전제로 연애해야하니 조심스러운 것 ,연애 안하는 건 아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문희준은 “은지원 인기 진짜 많다 나에게 은지원 좋아한다고 하기도 해, 본인이 연애를 조심스러워하는 것”이라 말했다.
이에 은지원은 “다들 똑같은 입장 아니냐 평등하지 않아서 위축된다”며 “한번 이혼했으니까 꿀리고 들어간다”며 솔직,탁재훈이 “의식하고 있구나”라고 묻자 은지원은 “안할 수 없다”며 “탁재훈은 상대가 왜 떳떳하지 싶을 것”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에 탁재훈은 “난 (이혼을) 끝까지 숨기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