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 신인' 다니엘 지칼, 힙합 곡 'Fresh' 5일 데뷔
입력 : 2024.03.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다니엘 지칼/사진제공=피네이션
다니엘 지칼/사진제공=피네이션
피네이션(P NATION) 소속 신인 다니엘 지칼(Daniel Jikal)이 5일 데뷔한다.

다니엘 지칼은 5일 자작곡 'Fresh(프레시)'로 정식 데뷔한다. 'Fresh'는 아티스트로서 다니엘 지칼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곡이다. 밀도 있는 래핑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것은 물론, 가사를 통해 다니엘 지칼의 자신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느낄 수 있다고 피네이션은 전했다.

데뷔에 앞서 다니엘 지칼은 선공개 곡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 뮤직비디오를 오픈하며 눈길을 끌었다. 곡 작업과 더불어 영상 기획 전반에도 참여했다는 그는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피네이션의 2024년 첫 활동 주자로 나서는 다니엘 지칼은 데뷔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Who Am I : Daniel Jikal(후 엠 아이 : 다니엘 지칼)'에서 자신의 예술 세계를 구축한 과정과 데뷔 싱글 'Fresh' 작업기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다니엘 지칼은 디지털 싱글 'Fresh'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