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사랑을 향한 자신감..미니 2집에 담은 풋풋 설렘
입력 : 2024.03.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을 통해 설렘의 감정을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Best Ever'(베스트 에버)는 몽글몽글한 EP 사운드와 경쾌한 베이스 라인이 나른하고 기분 좋은 주말 오후처럼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로 인해 마치 첫사랑 앞에 서툴렀던 소녀로 되돌아간 듯한 풋풋한 모습과 지금의 우리는 완벽한 사랑을 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간질간질한 설렘을 느끼게 한다.

또 다른 수록곡 'Vermilion'(버밀리언)은 풍성한 스트링 선율과 겹겹이 쌓아 올린 풍부한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R&B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빛나는 너를 만나고 사랑하게 될수록 상대를 닮아가고 용감해지는 나의 모습을 파란 하늘을 색색이 물들여 오는 노을빛에 비유해 수채화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자극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5일 0시 레드벨벳 각종 SNS에는 이번 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클립이 공개, 자유로우면서도 유니크한 바이브를 내뿜는 웬디의 힙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