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200 4주째 롱런..식지 않은 인기
입력 : 2024.05.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7일(이하 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월 11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는 빌보드 200 151위에 오르며 4주 연속 차트인했다.

'minisode 3: TOMORROW'는 '월드 앨범' 차트 3위에 랭크돼 4주째 '톱 3'를 지켰다. 또한 이 앨범은 '톱 앨범 세일즈'에서 지난주 대비 1계단 반등한 10위에 올랐고,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는 9위에 자리하면서 지난 4월 20일 자 차트에 1위로 진입한 이래 '톱 10'을 유지하고 있다.

타이틀곡 'Deja Vu'는 '글로벌(미국 제외)' 135위로 5주 연속 순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차트에서 지난주에 이어 자체 최장기 차트인 기록을 거듭 갈아치웠다. 이들은 '아티스트 100'에서는 52위로 재진입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5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의 개막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역대급 세트리스트와 편곡, 무대 연출로 레전드 공연을 선보인 이들은 오는 14일 터코마를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북미 투어로 공연 열기를 이어 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