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빌런, 6월 3일 '오버 스텝' 시작..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입력 : 2024.05.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예고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BADVILLAIN The 1st Single Album 'OVERSTEP(오버스텝)'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배드빌런은 23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27일과 29일에는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31일에는 앨범 프리뷰를 오픈한다. 이어 6월 1일과 2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그리고 6월 3일 오후 6시, '오버 스텝' 앨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 정식으로 데뷔한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론칭하는 걸그룹으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이름을 알린 엠마와 원밀리언 출신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 출신 휴이와 윤서, '최종 병기' 켈리 빈 이나 등 다채로운 매력의 멤버들로 구성된 팀이다.

앞서 공개된 퍼포먼스 필름과 트레일러 영상 등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무빙은 물론, 듣자마자 심장을 뛰게 하는 감각적인 음악이 담겨 전무후무한 '완성형 퍼포먼스 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에 관련 콘텐츠들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추후 공개될 프로모션 콘텐츠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드빌런이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