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9월 데뷔 첫 유럽투어 개최..5개국 순회
입력 : 2024.05.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가 데뷔 이래 첫 유럽 투어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과 유럽 공연 전문 회사 프론트로는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오는 9월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스페인을 시작으로 프랑스, 체코, 네덜란드, 영국 총 5개국을 순회한다.


지난 2004년 데뷔한 다이나믹 듀오는 현재까지 힙합 신의 최전방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며 ‘리빙 레전드’로 일컬어지고 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다이나믹 듀오는 3월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록)을 발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는 케이블채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더 계급 미션곡으로 발매한 ‘Smoke’(스모크)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스모크 챌린지’ 열풍에 힘을 보탠 두 사람은 10년 전 발표한 ‘AEAO’(에아오)로 글로벌 역주행까지 달성했다. ‘AEAO’는 모바일 숏폼 플랫폼 틱톡을 비롯해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차트를 휩쓸며 다이나믹 듀오를 글로벌 팬들에게 각인시켰다.

이에 힘입어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해 4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하며 국내 팬들을 만났다. 두 사람은 3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1회 공연 추가 개최까지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국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다이나믹 듀오는 첫 유럽 투어로 글로벌 역주행 열기를 이어간다.

‘AEAO’를 포함해 ‘불면증’, ‘죽일 놈 (Guilty)’, ‘고백(Go Back)’, ‘출첵’ 등 다양한 명곡과 함께 웰메이드 라이브 공연을 예고한 다이나믹 듀오는 올 가을 유럽을 열광하게 만들 전망이다.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이 예고된 다이나믹 듀오의 첫 유럽 투어는 9월 스페인에서 포문을 연다. /seon@osen.co.kr

[사진]아메바컬쳐, 프론트로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