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8월 북미투어 '더 펌프 투어' 개최..현지 팬들 만난다
입력 : 2024.05.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아워즈
/사진제공=아워즈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글로벌 팬들과 만나 호흡한다.

에픽하이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EPIK HIGH THE PUMP TOUR N. AMERICA 2024(에픽하이 더 펌프 투어 노스 아메리카 2024)'의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오는 8월 22일 캐나다 밴쿠버 공연을 시작으로 시애틀, LA, 달라스, 시카고, 토론토, 보스턴, 애틀랜타, 탬파 등 9월 25일까지 북미 23개 도시에서 북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에픽하이가 지난해 4월 마무리한 에픽하이 2023 유럽 & 북미 투어 'ALL TIME HIGH(올 타임 하이)'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진행하는 공연이다. 힙합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픽하이는 한층 더 풍성해진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낼 전망이다.

에픽하이는 공연 최강자다운 무대 연출과 라이브, 신곡을 비롯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들로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에픽하이가 새롭게 선보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에픽하이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20일 새 앨범 'PUMP(펌프)' 발매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역동적이고 이색적인 티징 콘텐츠로 색다른 행보를 예고하고 있는 에픽하이를 향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