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워크(WORK)'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에이티즈가 오늘(5일) 오후 1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워크 파트 2 - 에이티즈 X 돈 디아블로(WORK Pt.2 - ATEEZ X Don Diablo)'를 공개했다.
'워크 파트 2 - 에이티즈 X 돈 디아블로'는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의 타이틀곡 '워크'를 리믹스 한 버전으로, EDM계 대표적인 하드워커이자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돈 디아블로(Don Diablo)가 작업에 참여했다. '퓨처하우스의 최강자'로 불리는 돈 디아블로는 리한나(Rihanna), 두아 리파(Dua Lipa), 버디(Birdy)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특히 'E2W GROUP'의 프로듀서 다니엘(Daniel)이 에이티즈와 돈 디아블로의 만남을 성사시켰으며, 이번 리믹스 곡 작업에도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리믹스 곡은 돈 디아블로와 에이티즈의 만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가운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벌써부터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타이틀곡 '워크'는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재치 넘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이에 국내외 음원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6일 오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공식 활동을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