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드림콘서트월드인재팬2024’로 일본 팬들과 재회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8월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에서 개최되는 ‘드림콘서트월드인재팬 2024(DREAM CONCERT WORLD IN JAPAN 2024)’에 출연한다.
‘드림콘서트’는 국내 단일콘서트 최초로 30년 연속 개최되는 K팝 공연 브랜드다. 올해는 ‘드림콘서트월드인재팬 2024’를 시작으로 전 세계를 향한 글로벌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펙스는 지난 5월 일본 지바현에서 열린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 무대에 오른 데 이어 이번 ‘드림콘서트월드인재팬 2024’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굵직한 K팝 축제에 연속 출연을 확정하며 이펙스의 핫한 글로벌 존재감을 실감하게 한다.
이와 더불어 이펙스는 오는 9월 일본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Zepp Osaka Bayside),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두 번째 단독 팬콘 ‘청춘시절’을 개최한다. 이펙스가 어떤 무대와 공연으로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높아진다.
올해 데뷔 3주년을 맞은 이펙스는 첫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청춘에게(Youth2Youth)’ 활동으로 독창적인 음악성을 입증했다. 오는 7월에는 서울에서 두 번째 팬콘 ‘YOUTH DAYS(유스 데이즈)’를 개최하며 활발한 국내 활동도 이어간다.
이펙스가 출연하는 대형 K팝 축제 ‘드림콘서트월드인재팬 2024’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에서 열린다. /cykim@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