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W컨셉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늘어난 수영복 수요에 맞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W컨셉은 지난 6월 한 달간 내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키니 수영복 매출이 전년 대비 4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폭염 등 이른 무더위로 휴양지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몸매를 드러내는 비키니 등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비키니는 과도한 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상의가 홀터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스커트 등 커버업 아이템이 추가되면서 선택지가 넓어졌다.
매년 수요가 높은 원피스형 스윔웨어 '모노키니'는 상하의 일체형으로 체형을 보완할 수 있어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하는 호캉스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다.
W컨셉은 이와 같은 고객 수요에 맞춰 9일 오후 7시부터 '바캉스 스윔웨어'를 테마로 한 'W라이브(W.LIVE)'를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벨로디네라 아그넬 코랄리크 데이즈데이즈 등의 비키니, 모노키니 상품 2백여 종을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W컨셉 관계자는 "단 하루 인기 수영복을 특가에 판매한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인기 수영복 트렌드와 스타일링 방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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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인기 상품 '코랄리크 홀터넥 하이웨이스트 비키니'/사진제공=w컨셉 |
W컨셉은 지난 6월 한 달간 내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키니 수영복 매출이 전년 대비 4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폭염 등 이른 무더위로 휴양지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몸매를 드러내는 비키니 등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비키니는 과도한 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상의가 홀터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스커트 등 커버업 아이템이 추가되면서 선택지가 넓어졌다.
매년 수요가 높은 원피스형 스윔웨어 '모노키니'는 상하의 일체형으로 체형을 보완할 수 있어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하는 호캉스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다.
W컨셉은 이와 같은 고객 수요에 맞춰 9일 오후 7시부터 '바캉스 스윔웨어'를 테마로 한 'W라이브(W.LIVE)'를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벨로디네라 아그넬 코랄리크 데이즈데이즈 등의 비키니, 모노키니 상품 2백여 종을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pixabay |
본지와 전화 통화한 W컨셉 관계자는 "단 하루 인기 수영복을 특가에 판매한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인기 수영복 트렌드와 스타일링 방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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