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동반성장위원회와 업무협약...지역 소상공인 상생협력
입력 : 2024.07.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협약서 기준 오른쪽), 박치형 동반위 운영처장(협약서 기준 왼쪽) 및 참석한 관계자들이 협약식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협약서 기준 오른쪽), 박치형 동반위 운영처장(협약서 기준 왼쪽) 및 참석한 관계자들이 협약식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지역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각지 골목상권 맛집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상생협력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동반위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박치형 동반성장위원회 운영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동반위에 상생 기금을 출연하고, 동반위와 함께 지역 소상공인의 델리 메뉴를 제품화해 출시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 상생 프로젝트의 명칭은 '어썸바잇트' 캠페인이다. 샌드위치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맛집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전국 각지의 샌드위치 맛집 홍보를 통해 해당 지역의 골목상권 활성화를 도모한다. 이를 위해 지난 6월부터 롯데웰푸드는 전국 각지 골목상권의 숨은 맛집을 발굴하는 '스트리트 델리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각 업체의 참가 신청도 받아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