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
우선,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살려 이색적이면서도 조화로움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됐다. 베이퍼 스틱은 부담을 줄인 깨끗함을 상징하는 심플한 이미지가 사용됐다.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리얼 3종, 그래뉼라 4종, 베이퍼 스틱 1종 총 8종에 적용됐으며, 리뉴얼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 순차적으로 입점되고 있다.
본지와 전화통화한 KT&G 관계자는 "'릴'의 새로운 제품인 '릴 에이블 2.0' 출시에 발맞춰 전용스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맛과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제공=kt&g |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
우선,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살려 이색적이면서도 조화로움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됐다. 베이퍼 스틱은 부담을 줄인 깨끗함을 상징하는 심플한 이미지가 사용됐다.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리얼 3종, 그래뉼라 4종, 베이퍼 스틱 1종 총 8종에 적용됐으며, 리뉴얼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 순차적으로 입점되고 있다.
본지와 전화통화한 KT&G 관계자는 "'릴'의 새로운 제품인 '릴 에이블 2.0' 출시에 발맞춰 전용스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맛과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