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브리드호텔 양양이 올여름 '건강과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코스메틱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서핑을 즐기는 젊은 층이 연일 모여드는 양양은 최근 새 브랜드의 체험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간 80% 이상의 높은 투숙률을 자랑하는 브리드호텔 양양도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20, 30대 여성 고객 비중이 월등히 높은 브리드호텔 양양의 특성을 반영해 올여름에는 '헬스&뷰티'를 키워드로 브랜드 협업에 나섰다.
앞서 6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스키니랩 다이어트·이너뷰티 제품과 '씨제이올리브영'의 라운드어라운드 화장품을 객실에 비치했다. 이달부턴 씨제이올리브영의 1등 남성 뷰티 브랜드인 아이디얼 포 맨 제품을 객실과 사우나 어메니티로 제공하고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8월에는 한 여름 밤의 추억을 주제로 로비에 '비더블유스튜디오'의 포토부스를 조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서핑을 즐기는 젊은 층이 연일 모여드는 양양은 최근 새 브랜드의 체험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간 80% 이상의 높은 투숙률을 자랑하는 브리드호텔 양양도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20, 30대 여성 고객 비중이 월등히 높은 브리드호텔 양양의 특성을 반영해 올여름에는 '헬스&뷰티'를 키워드로 브랜드 협업에 나섰다.
앞서 6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스키니랩 다이어트·이너뷰티 제품과 '씨제이올리브영'의 라운드어라운드 화장품을 객실에 비치했다. 이달부턴 씨제이올리브영의 1등 남성 뷰티 브랜드인 아이디얼 포 맨 제품을 객실과 사우나 어메니티로 제공하고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8월에는 한 여름 밤의 추억을 주제로 로비에 '비더블유스튜디오'의 포토부스를 조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