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독보적인 감성으로 시대를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이 올가을을 따뜻하게 적실 발라드로 돌아온다.
유해준은 오늘(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언제나 당신 곁에서', 수록곡 '아저씨' 총 두 곡이 수록된 새 싱글 앨범을 공개한다.
지난해 6월 '자꾸 생각이 나' 발매 이후 약 15개월 만에 발표하는 타이틀곡 '언제나 당신 곁에서'는 가슴을 울리는 감동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긴 세월 함께해 준 반려자 혹은 모든 인연들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의 노랫말이 매우 감동적인 곡이다.
또한 유해준은 본인이 작곡한 곡 '언제나 당신 곁에서'에 대하여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이 한세상 늘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곡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하는 수록곡 '아저씨'는 고단한 삶의 무게를 감내하며 살아온, 그러나 꿈을 잃지 않는 어느 '아저씨'에 대한 이야기를담은 곡으로 '내' 이야기이자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일지도 모르는 노래로 밝은 오늘과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응원의 노래이다.
유해준은 박완규 '천년의 사랑', 이현우 '비가 와요', 정재욱 '잘가요', 클릭비 '백전무패'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유명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나에게 그대만이’, ’미치게 그리워서’, '내 소중한 사람에게',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등의 곡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유해준은 이번 싱글 앨범 '언제나 당신 곁에서' 발표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청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