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포 휘두르고 랩하는 임영웅..30만 돌파→앵콜 싱어롱 위크 확정
입력 : 2024.09.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입증한 가운데, 관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한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하는 동시에 앵콜 싱어롱 위크를 확정했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주목받았던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넘어서는 빠른 속도로 극장가에서도 통하는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이후 개봉 3주 차에 접어들면서도 꺼지지 않는 화력으로 꾸준히 관객 몰이를 하던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16일 만에 25만 명을 기록,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흥행 기록을 넘어서며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입소문과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9월 23일(월)자로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도포를 휘두르고 랩을 구사하는 모습, 의자에 앉은 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만나는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상기시킨다. 또한, 거대한 헬륨풍선을 탄 채 상암벌을 가득 채운 10만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자신을 발견해 준 영웅시대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앵콜 싱어롱 위크’를 다시 한번 확정했다. 이번 ‘앵콜 싱어롱 위크’는 10월 3일(목)부터 10월 6일(일)까지 4일 동안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어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