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well-song)' 캠페인 공개
입력 : 2024.11.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웰송 캠페인
웰송 캠페인
- '웰-웰-웰-웰-웰메이드 가지요' 전국민 흥얼거리던 CM송 '웰송' 캠페인으로 50주년 기념 캠페인 마무리
- 남궁민과 전국 매장 마스터 출연 캠페인 영상 공개… '잘 만든 옷, 잘 맞는 옷, 언제나 우리 곁에' 메시지 전달
- 온라인 '세정몰'서 연계 기획전 진행, 신제품 할인부터 구매 고객 100% 경품 증정 프로모션까지 혜택 풍성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Well-song)' 캠페인을 공개하며, 50주년 기념 캠페인의 마침표를 찍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메이드는 올해 세정그룹 창립 5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장인 정신의 가치를 조명한 '웰-리브 마스터' 캠페인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왔다. 이번 캠페인은 1년 동안 이어진 50주년 기념 캠페인의 마침표로, 웰메이드 론칭 당시 선보였던 CM송을 활용해 기존 고객들에게는 추억을, 신규 고객들에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

'웰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지난 2013년 공개와 동시에 남녀노소 사랑받으며 '국민 웰송'으로 불렸다. 이후 10여 년간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버전을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 CM송'으로 자리했다. 특히 2016년, 가수 윤도현의 파워풀한 '록버전 웰송'이 인기를 끌었고, 2020년에는 임영웅이 부른 신나는 리듬의 '트롯웰송'이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2024년 버전의 '웰송'과 함께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전국 360여 개 매장의 '웰메이드 마스터'들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잘 만든 옷, 잘 맞는 옷, 언제나 우리 곁에'라는 '웰송'의 가사처럼 앞으로도 전국 곳곳에서 잘 만든 옷으로 고객들을 기다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웰송' 컴백을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11월 한 달간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 데일리스트 등 웰메이드 브랜드들의 FW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을 열고,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 신라호텔 식사권(2인), 남궁민 친필 사인 제품과 폴라로이드 세트 등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웰메이드 매장에서는 2만 원 할인 쿠폰과 에어드레서, 무선청소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웰송' 컴백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 구독과 '웰송' 영상 좋아요 누르기, 시청 후 감상평을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웰메이드,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well-song)' 캠페인 공개

웰메이드 관계자는 "론칭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웰송'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랜만에 돌아왔다"라며, "앞으로도 '웰송'의 가사처럼 '잘 만든 옷, 잘 맞는 옷'이라는 웰메이드의 정체성을 이어가 '국민의 옷집'으로서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