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구썸남 기안84랑 재결합 불발..생일파티 초대 못 받아 '충격'(나래식)[종합]
입력 : 2024.11.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준형 기자]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상암 MBC에서 2023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기안84가 박나래의 의상을 매만지고 있다.  2023.12.29 / soul1014@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박나래와 구썸남 기안84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 

13일 저녁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 손절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라는 제목으로 배우 이시언과 함께한 9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시언은 촬영 후 자신의 집에서 기안84 생일파티가 있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나도 부르지 그랬냐"고 섭섭해했다. 그러자 이시언은 "너 바쁘지 않냐"고 말했고, 박나래는 "안 물어보지 않았냐"라며 "이러니까 유튜브에 우리 손절설이 있는 거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박나래는 기안84와의 ‘실제 썸’을 인정했다. 그는 “기안 오빠랑 썸탄 건 맞다”고 했고, 이시언은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냐”고 놀란 모습을 보였다. 다만 박나래는 최근 러브라인을 그린 양세형과는 비즈니스라며 “근데 기안84랑은..”이라고 미묘한 차이를 보였다.

박나래는 기안84에 즉석으로 전화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결되지 않았다. 영상 말미 기안84와 전화연결에 성공한 박나래는 당일 생일이었던 기안84에 “생일인데 생일파티에 왜 안 불렀냐”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기안84는 “너 스케줄 촬영한다 그래서”라고 박나래를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고, 박나래가 “촬영 끝나고 아무것도 없다”고 하자 기안84는 “이따 끝나고 보자”며 달달한 분위기가 이어져 이들의 행보에 여전히 눈길이 쏠리고 있다.

박나래는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인 '결혼 4년 차' 이시언에게 조언을 구했다. 그동안 공공연히 결혼 생각을 내비쳤던 바. 이에 이시언은 "결혼은 현실이다. 좋아하는 것을 포기할줄 알아야 한다. 난 제일 좋아하는 피규어도 이제 다 뺄 거다. 더 소중한 게 생겼지 않냐. 인생을 맞춰 가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시언은 '나래식'을 위해 김재욱도 섭외해줬다. 절친한 배우에게 전화를 걸겠다던 그는 "'나래식' 분위기가 좋다. 한번 나와줄 수 있냐"고 부탁했고, 김재욱 또한 단번에 수락했다. 휴대전화를 건네받은 박나래는 김재욱에게 "너무 잘 보고 있다. 까부는 건 내가 할 테니 부담 갖지 말라"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섭외가 성사되자 이시언은 주먹을 불끈 쥐며 "난 이런 게 좋다. 나 잘하지 않았냐"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그런 이시언에게 박나래는 거마비(?)로 5만 원을 건넸고, 이시언은 "기안84 생일 선물로 주겠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comet568@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