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박소영의 결혼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이 폭로해 폭소하게 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이 전파를 탔다.
동료 개그맨들이 출연했다. 동료들은 “사실 소영이보다 남편이 걱정, 연애할 때부터 알았기 때문”이라며 “다른 사람 만나라고 말했을 정도. 소영이한테 손이 많이 갈까 안타깝다”고 말했다.
거침없는 폭로 릴레이가 이어진 것. 이어 김준호는 “박소영은 늙지 않는다, 뇌가 순수하다”며 폭로, 김대희도 “’상식퀴즈 개그맨끼리 내면 진짜인지 헷갈릴 정도, 백치미가 있다”고 했다. 백치미 캐릭터가 실제인 것.
김영철은 “나보다 눈치 없는애 처음 봤다”고 했고 모두 “김영철보다 쉽지 않은데, 박소영 옆에서 김영철은 눈치백단”이라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
또 김민경은 박소영에 대해 “허당기가 있다 잘할 수 있겠지? 긍정보다 걱정이 많았다”고 대답, 박영진은 “박소영 손이 많이 간다”며 허당기도 진실이라 말하며, “결혼한다고 해서 놀라 기본적인 의식주가 안 될 것”이라 걱정했다.오나미도 “산만하기도 하다 어린아이처럼 순수하지만 행동도 그래, 남편이 손이 많이갈 것 같아 불쌍하다”며 폭소 , 심지어 “‘도망쳐”라며 강력한 경고를 날렸다. 김대희도 “지금이 기회일 것”이라며 진지하게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도망치라니 이해 안가 박소영, 난 내 남동생 소개시켜주고 싶었다”며 “큰 장점은 밝은 성격”이라 했다.김숙도 해피바이러스로 인정할 정도. 하지만 이내 박소영의 실체를 보며 “남동생 소개 안 시켜주고 싶다”고 했다. 이현이도 “친구로 귀엽지만 내 남동생이면 도망치라고 하고 싶다 “고 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개그우먼 박소영이 출연, 박소영은 5살 연하인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과 지난 12월 22일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지난 8월에 공개연애를 시작, 연애 7개월만에 결혼하게 됐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