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수녀들' 문우진, 송혜교에 욕설+침 뱉었다..''굉장히 노심초사'' 고백 [Oh!쎈 현장]
입력 : 2025.01.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준형 기자] 20일 오후 서울 코엑스몰 내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검은 수녀들'(감독 권혁재)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배우 송혜교와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이 출연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배우 문우진이 질문을 듣고 있다.  2025.01.20 / soul1014@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배우 문우진이 송혜교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20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검은수녀들’(감독 권혁재, 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사 집)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권혁재 감독,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이 참석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날 극 중 '부마자' 희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문우진은 악령에 씌어 '유니아 수녀' 송혜교에게 욕설은 물론 침을 뱉는 등 거친 연기를 선보였다.

문우진은 "부담감보다는, 이 작품에 피해 끼치지 않게 연기만 잘하자, 라는 마음으로 연기에 임했다. 앞으로 더 어떻게 관객분들이 영화를 바라보실지 기대감이 크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그는 "저는 대사 자체에 욕설 같은 것들이 있어서, 연기에 임했을 때는 ‘이건 그냥 영화의 한 장면일 뿐이다’라고 연기를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사실 장면 중에 (송혜교에게) 침을 뱉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을 굉장히 노심초사하면서, ‘이걸 진짜 뱉어야 하나?’ 하면서 좀 사리긴 했는데, 그런 게 가장 걱정이고 고민이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