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절친 마재경 '미트3' 도전에 눈물 ''데뷔 10년...나보다 훨씬 선배인데''
입력 : 2025.01.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이찬원이 ‘미스터트롯3’에서 절친 마재경의 도전에 눈물을 보인다. 

최근 방송 중인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3’는 4회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이 가운데, ‘미스터트롯3’ 측은 지난 14일부터 3주간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고 있따.

이번 미공개 영상 방송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가수 김종국의 운동 친구로 유명한 레전드 보디빌더 마선호, 181cm의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인 1955년생 김칠두, 밥솥에 마이크를 넣고 등장한 밥솥 회사 직원 황마로, 이번 시즌 최장신인 완벽 비주얼의 배우 박형근이 등장한다고 해 이들이 펼칠 무대에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이찬원의 절친 마재경이 등장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찬원은 마재경에 대해 “함께 해외여행에 갈 정도로 친한 친구인데 ‘미스터트롯3’에 나오는지 전혀 몰랐다”라며 울컥한다. 이찬원은 “저보다 훨씬 선배다. 데뷔 10년 차가 된 친구인데”라고 털어놔 현장을 숙연하게 했다는 후문. 과연 이찬원의 절친 마재경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

또한, 데뷔 10년 차 무명 가수의 등장에 장민호 마스터는 “데뷔 당시 굉장히 촉망받았던 그룹 멤버였다”라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장민호는 “이렇게 잘하는데 왜 이제야 나왔어!”라고, 주영훈 마스터 역시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이라고 극찬을 쏟아낸다. 특히, 이 참가자는 탄탄한 실력에 정통 미남 비주얼까지 자랑한다고 해 그 정체는 누구일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오늘(21일) 밤 10시에 공개.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TV조선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