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겨울방학 여행 간다..엉뚱발랄 여고생 여행기
입력 : 2025.01.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겨울방학 여행을 떠나 엉뚱발랄 여고생의 매력을 보여준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20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행 리얼리티 ‘I’LL LIKE IT!’ 시즌2 티저를 공개했다. 제주 여행을 담은 시즌1 이후 약 1년 2개월만의 후속작이다.

티저 속 아일릿은 교복을 입고 방학에 하고 싶은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은 맛집 투어, 기차 여행 등 또래 여고생들의 소소한 버킷 리스트를 나열했다. 그중에서도 GLLIT(글릿.팬덤명)과의 랜선 데이트를 가장 고대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티저 말미에는 선공개 영상 3편이 연달아 공개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영상에서 아일릿은 기차 여행 중 음식 랩으로 하나가 되고, 잠옷을 입고 보드게임을 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여고생 아일릿의 엉뚱 발랄한 여행기는 오는 27일 오후 9시에 첫선을 보인다.  

앞서 ‘I’LL LIKE IT!’ 시즌1에서는 멤버들이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 수행은 물론 먹방, 물놀이 등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아일릿은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한편 단단한 팀워크와 뛰어난 예능감을 뽐내며 팬들에게 재미와 힐링을 선사했다.   

아일릿은  ‘I’LL LIKE IT!’ 외에도 멤버들의 취향을 공유하는 ‘아일릿의 밤’을 재개하는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seon@osen.co.kr

[출처]빌리프랩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