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원지, 유부녀 된다 ''결혼식은 소박하게 진행'' [전문]
입력 : 2025.01.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가 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ENA 여행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 사진제공 = ENA /사진=김창현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가 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ENA 여행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 사진제공 = ENA /사진=김창현
유튜버 원지가 결혼한다.

21일 원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를 통해 "조금(많이) 놀라실 수도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 제가 무려 결혼한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 진행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워낙 혼자 재미있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렸던 터라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언젠가부터 진짜 제 일상이 여행이 됐고,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도 '이것도 여행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면 웃으며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 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제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원지는 여행 유튜버로 구독자 9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하 유튜버 원지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금(많이) 놀라실 수도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무려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ㅔㅔ 진행할 예정이에요.

그동안 워낙 혼자 재미있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렸던 터라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처음 유튜브를 시작했던 게 "엉망진창인 여행 같은 인생을 기록이나 해보자"는 마음에서였는데,
올해로 벌써 9년 차가 되더라고요.

언젠가부터 진짜 제 일상이 여행이 되었고,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도 "이것도 여행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면 웃으며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제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 합니다.

유튜브를 하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제 소소한 일상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데 늘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런 소식을 전하는 데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늦게 말씀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중학생이었던 분께서 어엿한 사회인이 되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 분들도 계시고,
구독자가 적을 시절부터 몇 년 동안 쭉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이렇게 시간이 느껴지는 소식을 전해 들을 때면 묘한 기분이 들었던 적이 많았는데요.
많은 분들과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나눌 수 있다는 게 참 큰 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삶이라는 여행을 원구님들과 함께 응원하며 나아가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합시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